© 2024 All rights Reserved.
About
FIND-ON
맞춤형 물류 파트너, 파인드온
파인드온은 고객사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물류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입고부터 재고 관리, 포장, 출고까지
전 과정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며
물류비 절감과 처리 정확도 향상을
동시에 실현합니다.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과 투명한 정산으로
신뢰를 더하고, 업종별 맞춤 솔루션으로
개인부터 쇼핑몰, 스타트업, 기업까지
폭넓게 지원합니다.
변화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파인드온이
고객사의 물류가 리스크가 아닌
경쟁력이 되도록 돕겠습니다.


이커머스 컨설팅 무료서비스
이커머스 전문 담당 인력을 매칭하여
고객의 사업에 최적화된 실질적이고
전략적인 방향을 제시합니다.
철저한 시장 분석을 통해 맞춤형 전략을 설계하고,
비즈니스 성장에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이커머스 성공의 첫걸음을 파인드 온과 함께하세요.
파인드온
업무 프로세스

계약완료/상품입고
계약 체결 완료, 상품 입고시 수량 확인 및 상품 검수 후 판매처 데이터를 연동하여 입고 처리가 시작됩니다.

주문수집/송장출력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수된 주문 정보를 수집하고, 약정된 시간에 출고 가능한 상품 송장을 출력하여 배송 준비합니다.

안심패킹/출고
주문된 상품을 바코드 스캔하며 실시간 재고 차감과 포장 영상 녹화 서비스를 통해 보다 안전하게 포장하여 배송사에 인계합니다.

교환/반품 검수
고객의 교환 및 반품 요청이 접수되면 상품을 회수하고 검수한 후, 깔끔하게 재포장하여 양품화 처리하고 재고에 반영합니다.